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4214개, 현재페이지 1/422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4214 [소통1번가]가정역 예수천국 소음공해 일처리 안하십니까 신청일 2023-03-22 송** 분배
4213 [소통1번가]산업폐기물 신청일 2023-03-21 백** 분배
4212 [소통1번가]완정역 근처 주차시설 확대와 개선 신청일 2023-03-21 유** 분배
4211 [소통1번가]원창동 모다아울랫주변 주차단속 신청일 2023-03-21 이** 배정
4210 [소통1번가]인천에서 청라가 제일 지저분해요 신청일 2023-03-21 박** 완료
4209 [소통1번가]불법주차들 때문에 못살겠어요 신청일 2023-03-20 안** 배정
4208 [소통1번가]대로변 쓰레기(어린이보흔구역) 신청일 2023-03-20 김** 배정
4207 [소통1번가][가정로406번길 일원 주정차금지구역 해제 관련 주민의견조사] 불법을 할수 있게 해달라는 설문인가요? 신청일 2023-03-20 이** 배정
4206 [소통1번가]계양천 불편사항 신청일 2023-03-19 최** 분배
4205 [소통1번가]가정로406번길 주정차금지구역 해지 설문조사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신청일 2023-03-19 강** 배정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