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749개, 현재페이지 1/75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749 [소통1번가]배달서구에 관하여 신청일 2021-04-18 김** 접수
748 [소통1번가]휴대폰가게 노래소리가 너무 큽니다 신청일 2021-04-18 이** 접수
747 [소통1번가]주말 공휴일 불법 주차단속이 5시까지?? 신청일 2021-04-17 반** 접수
746 [소통1번가]불로동 목향초앞 단속카메라설치민원 신청일 2021-04-17 유** 접수
745 [소통1번가]국민을 기만하는 국장이라는 사람의 이르을 알려주세요 신청일 2021-04-17 안** 접수
744 [소통1번가]청라 6단지 처녀자리공원 보수 요청 건 신청일 2021-04-17 손** 접수
743 [소통1번가]과속방지턱 및 cctv 설치요청 신청일 2021-04-17 신** 접수
742 [소통1번가]아라뱃길 차량 통행 제한 신청일 2021-04-17 유** 접수
741 [소통1번가]재활용 분리 수거함에 관한 건의사항 신청일 2021-04-17 정** 접수
740 [소통1번가]오류왕길동 롯데리아(왕길역점) 앞 불법주정차 단속 부탁드립니다. 신청일 2021-04-16 신** 분배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