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5484개, 현재페이지 1/549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5484 [소통1번가]MODU버스 지연 신청일 2023-10-04 홍** 접수
5483 [소통1번가]인천서구 검암동과 경서동 ‘걷고싶은길’ 시설보완 및 정리, 나무 식재 요청(재 민원) 신청일 2023-10-03 김** 접수
5482 [소통1번가]황룡사 불경소리 시끄러워요 신청일 2023-10-03 박** 접수
5481 [소통1번가]제발 청라국제금융단지에 좌석버스좀 빨리운영하세요 신청일 2023-10-03 선** 접수
5480 [소통1번가]가로등 설치해 주세요 신청일 2023-10-03 김** 접수
5479 [소통1번가]재산세 신청일 2023-10-03 정** 접수
5478 [소통1번가]신현동 원마을 주거환경개선사업 사업종료일 촉구 신청일 2023-10-03 임** 접수
5477 [소통1번가]방금전 <3번째 들개 신고 합니다.> 작성자 입니다 신청일 2023-10-03 이** 접수
5476 [소통1번가]3번째 들개 신고 합니다. 신청일 2023-10-03 이** 접수
5475 [소통1번가]가지 치기 한 나무 토막 추락 시 위험 신청일 2023-10-02 기** 접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