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9140개, 현재페이지 1/914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9140 [소통1번가]도로 파손 복구 요청 신청일 2024-02-21 김** 접수
9139 [소통1번가]서구문화대학 "시니어모델" 강좌개설 신청일 2024-02-21 김** 분배
9138 [소통1번가]근본적인 문제해결은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고, 주먹구구식 행정으로 반복될 가능성은 여전합니다. 신청일 2024-02-21 김** 배정
9137 [소통1번가]아파트난간 교체 허가 신청일 2024-02-21 조** 배정
9136 [소통1번가]인천시도 서울형 건설혁신을 함께 이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일 2024-02-21 박** 완료
9135 [소통1번가]LH의 일이라 서구청은 계속 방관하고 있는겁니까?! ? 신청일 2024-02-21 박** 완료
9134 [소통1번가]1000번 광역버스 배차간격 조정 요청 신청일 2024-02-21 전** 완료
9133 [소통1번가]LH는 무의미한 안전진단을 멈추고 13개동 전면재시공을 조속히 추진하라. ? 신청일 2024-02-21 박** 완료
9132 [소통1번가]가좌2동 주민센터 헬스장 요금 인상 관련 신청일 2024-02-20 유** 배정
9131 [소통1번가]옹주물로와 검단로 길 포트홀 및 도로크랙 신고 신청일 2024-02-20 정** 배정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