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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맞춤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인천시 맞춤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온라인 신청 원칙
- 신청기간 : 2021. 2. 1.(월) ~ 3. 31.(금)
- 신청방법 : 온라인 사이트 접속 신청 (https://www.incheon.go.kr/apply/AP030201)
- 신청대상 : 버팀목자금 확정대상자
※ 신청 대상자는 인천시에서 순차적으로 문자 발송 예정
2. 기재사항 변경 신청
① 핸드폰 번호 변경 시
② 계좌 변경 시 (계좌 압류 및 해지, 공동대표 등의 사유)
- 첨부파일의 붙임3 기재사항 변경 신청서 작성하여 ruddnre88@korea.kr로 신청 (신청서는 반드시 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송부)
* 메일제목 예시 : [사업체명] 인천시 지원금 기재사항 변경 신청합니다.
3. 방문신청
○ 기 간 : 2021. 2. 17.(수) ~ 3. 31.(수) 09:00~18:00
- 원활한 신청을 위해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끝자리 홀짝제 시행
- 상기 일정은 변동 가능
○ 접 수 처 : 인천 서구 서곶로 299, 8층 (서구청 제2청사)
○ 대상 및 제출서류
① 온라인 신청 대상자(버팀목 기지급자)이나 본인인증 실패 등의 사유로 신청 불가한 경우
- 신 청 서 : 첨부파일의 붙임1 신청서와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 공통서류 : 신분증(위임인 경우 위임장)
② 온라인 신청 미대상자 (타 시도 버팀목자금 수령 등)
- 신 청 서 : 첨부파일의 붙임1 신청서와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 공통서류 : 신분증(위임인 경우 위임장),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 증빙서류 : 버팀목자금 지급확인서, 소상공인 확인서
※ 소상공인 확인서 :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사이트에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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