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패밀리


민원메뉴열기


  1. 마전동
  2. 민원
  3. 민원서식

민원서식

공급자의 공급 중지신고(고압가스)

민원정보

민원내용 수요자의 시설 부적합으로 개선을 권고후 이에 불응하였을시 가스공급자가 가스공급을 중지하고 신고하는 민원
근거법규 § 고압가스 안전관리법 제10조제3항
§ 같은 법 시행규칙 제16조제2항
주관부서 환경관리과
협조부서 없음
처리기간 즉시
현장 조사사항 없음
처리과정 흐름도
및 위임전결 사항
접수 ⇒ 서류검토 ⇒ 신고처리 ⇒ 민원인 통보(세무과)
(위임전결 : 과장)
수수료 및 비용부담 없음
민원인이 해야할 사항 없음
첨부파일 [별지 제13호서식] 공급자의 공급중지 신고서.hwp첨부파일 [별지 제13호서식] 공급자의 공급중지 신고서.hwp (13K Byte)

구비서류

민원인제출서류 없음
담당공무원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없음

관련부서명(기관) 협조사항

관련부서명 없음
협의사항 없음

후속 이행사항

후속민원명 없음
절차 없음
시기 없음
처리부서 없음
조치사항 없음

목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마전동
  • 전화 : 032-718-548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서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